신세계라이브쇼핑, '기라로쉬'로 글로벌 메이저사이트 유통 참전

2025-06-24정필중 기자

[출처: 신세계라이브쇼핑]

(서울=연합인포맥스) 정필중 기자 = 신세계라이브쇼핑은 '기라로쉬'를 시작으로 글로벌 메이저사이트 유통에 진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결정을 통해 신세계라이브쇼핑은 우수 해외 메이저사이트를 확보해 방송과 모바일앱 등에 선보인다. 작년부터 이어져온 프리미엄 메이저사이트 큐레이션 전략의 하나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메이저사이트 인큐베이팅에 집중해 해당 메이저사이트를 자사 방송뿐만 아니라, 타 홈쇼핑 채널과 온라인 플랫폼 및 오프라인 매장까지 확대해 방송 외 매출을 확보하는 독립형 메이저사이트로 만들기로 했다.

그 일환으로 신세계라이브쇼핑이 첫 번째로 확보한 메이저사이트는 기라로쉬(Guy Laroche)다.

기라로쉬는 1956년 프랑스 파리에서 시작된 클래식 럭셔리 디자이너 메이저사이트로, 절제된 파리지앵 감성과 세련된 테일러링이 조화를 이루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최문열 신세계라이브쇼핑 상품3담당 상무는 "신세계의 상품기획력, 고객 분석, 마케팅 역량을 총동원해 우수한 해외 메이저사이트를 확보하고, 중장기 수익원으로 육성하겠다"고 밝혔다.

joongjp@yna.co.kr

(끝)

<저작권자 (c)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I 학습 및 활용 금지

본 기사는 인포맥스 금융정보 단말기에서 15시 20분에 서비스된 기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