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정수인 기자 = 신세계프라퍼티가 오는 5일 경기 파주 운정신도시에 '스타필드 빌리지 운정'을 정식 오픈한다고 3일 밝혔다.
스타필드 빌리지는 스타필드의 복합쇼핑몰 개발 역량에 지역 커뮤니티 기능을 더한 지역 밀착형 쇼핑 공간이다. 고객들이 도보권 내 쇼핑, 미식, 여가, 교류를 모두 누릴 수 있게 설계됐다.
1호점 스타필드 빌리지 운정의 총 영업 면적은 약 1만5천800평이다. 그중 힐스테이트 더 운정 중앙부의 센트럴인 1층부터 5층까지가 약 7천770평의 규모로 100여 개의 브랜드를 담았다.
1~2층의 중심부 '센트럴 파드'와 계단형 라운지 '북스테어'는 스타필드 빌리지 운정의 핵심 공간이다. 총 3만6천여 권의 책이 둘러싼 복층형 서가와 라운지에서 커피·독서·휴식·대화를 할 수 있고, 중앙에는 층별로 마련된 카페에서 브런치를 즐길 수 있다.
3~4층에는 벽면을 따라 곡선형 플레이월 '업스테어'가 구성됐다. 아이들이 구조물을 따라 공간 곳곳을 탐색하며 마음껏 뛰어놀 수 있게 마련된 공간이다.
4층과 5층의 야외 옥상정원은 사계절의 변화를 느낄 수 있는 식재와 조경으로 도심 속 편안한 휴식처를 제공한다.
쇼핑공간에는 무인양품, BYD, 아우디 등 브랜드들이 파주 1호 매장을 연다. 패션 브랜드 무신사스탠다드도 오는 1월 지역 최초로 문을 연다.
자기계발 라운지 '타임체임버'는 1인 좌석부터 소모임룸까지 다양한 크기의 룸을 마련해두어 육아 부부의 휴식, 자기계발과 코워킹을 돕는다. 토탈 웰니스 뷰티 살롱 '오캄 웰니스 스튜디오'는 전문 테라피스트가 운영하는 프로그램, 오감형 놀이·키즈 클래스 및 키즈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시설 등 패밀리 특화 콘텐츠를 대거 마련했다.
그랜드 오픈을 맞아 이날부터 오는 14일까지 아이들과 함께 동심의 세계에 빠져들 수 있는 '핑크퐁 팝업 놀이터'도 개최한다. 더핑크퐁컴퍼니와 함께 6m 대형 아기상어 벌룬 포토존과 핑크퐁·아기상어를 테마로 한 플레이존, 베베핀 해피콘서트 공연 등을 준비했다. 오는 15일부터 25일까지는 '콩순이&또봇과 함께하는 토이 빌리지'가 열려 콩순이와 친구들이 함께하는 포토존, 또봇 및 콩순이 장난감 체험존 등을 즐길 수 있다.
내년 초 오픈 예정인 주변 저층부의 경우 구역별로 특화 브랜드를 배치해 생활권 전체를 아우르는 라이프 스타일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sijung@yna.co.kr
<저작권자 (c)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