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정지서 기자 = 이재명 대통령은 "국민 여러분이 이재명 잘 뽑았다는 효능감과 자부심을 가지실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집중할 것을 약속한다"고 밝혔다.

이 대통령은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위기에 처한 대한민국을 바로 세우는 길은 결코 쉽지 않다"며 "하지만 이재명 정부는 차근차근 단계적으로 과제를 해결하며 미래를 향해 나아가고 있다"고 적었다.

그는 "비상경제점검TF 회의를 통해 국민 여러분께서 실질적으로 체감하실 수 있는 민생 안정과 물가 관리 방안을 마련하는 데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소개했다.

이어 "한일 국교 정상화 60주년을 맞아 일본 이시바 시게루 총리와 함께 양국 간 신뢰와 우호의 기반을 더욱 단단히 다지며, 긴밀한 소통을 이어가기로 뜻을 모았다"고도 전했다.

그러면서 "국내외 산적한 현안을 하나하나 책임 있게 처리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이재명 대통령, 비상경제점검 2차 TF 회의
(서울=연합뉴스) 이재명 대통령이 9일 서울 용산 대통령실 청사에서 열린 비상경제점검 2차 태스크포스(TF)회의를 하고 있다. 2025.6.9 [대통령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photo@yna.co.kr

jsjeong@yna.co.kr

(끝)

<저작권자 (c)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I 학습 및 활용 금지

본 기사는 연합인포맥스 금융정보 단말기에서 2시간 더 빠른 08시 12분에 서비스된 기사입니다.

키워드

#AI뉴스
저작권자 ©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