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정수인 기자 = 에이피알이 해외 시장 공략을 위해 국가별 마케팅 인재 채용에 나선다.
에이피알은 16일 자사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글로벌 뷰티 마케터' 신입 채용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번 채용은 글로벌 시장에 적합한 우수 인재를 확보해 국가별 사업을 확장하고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기획됐다.
모집 직무는 뷰티 사업 부문의 온라인 MD, 인플루언서 마케팅(PR), 콘텐츠 마케팅이며, 아시아, 북미, 중동, 유럽 등 글로벌 전역에 걸쳐 총 13개국의 국가별 마케터를 선발한다.
에이피알은 트렌드 분석부터 판매 전략 수립, 맞춤형 마케팅 등 현지 시장 안착을 위한 전방위적 활동을 수행할 인재를 선발할 계획이다.
채용 절차는 서류 전형을 거쳐 면접, 과제 전형 순으로 진행된다. 모든 지원자는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수준 이상의 지원 국가 언어 구사 능력을 필수로 갖춰야 한다.
최종 합격자는 오는 11월부터 3개월간 인턴 과정을 거쳐 정규직 전환 기회가 부여된다.
서류 접수 기간은 내달 12일까지이며 에이피알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sijung@yna.co.kr
<저작권자 (c)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I 학습 및 활용 금지
본 기사는 인포맥스 금융정보 단말기에서 09시 46분에 서비스된 기사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