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E ETF 현업과 멘토링 시간도 마련
(서울=연합인포맥스) 노요빈 기자 = 한국투자신탁운용은 'ACE ETF 대학생 서포터즈 1기' 모집을 시작한다고 1일 밝혔다. 모집 기간은 9월 1일부터 10일까지다.
대학생 서포터즈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운영 및 영상 제작에 관심이 있다면, 국내 거주 대학생(휴학생 포함)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서포터즈는 ACE ETF 브랜드를 알리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을 진행한다.
한투운용은 서류 심사 및 면접을 거쳐 총 20명을 선발한다. 서포터즈 발대식은 오는 29일이다. 활동 기간은 발대식 이후 내년 2월까지 약 5개월이다.
서포터즈 전원에게는 소정의 활동비와 ACE ETF 서포터즈 웰컴키트를 제공한다.
또한 최우수팀 및 최우수 활동자에게는 신입사원 공개채용 시 서류 전형 면제 혜택이 부여된다.
서포터즈를 대상으로 하는 교육 활동도 진행한다.
한투운용 경영기획총괄(CFO)과 최고투자책임자(CIO)가 서포터즈를 대상으로 자산운용업과 ETF 관련 특별 강연을 마련했다.
현직자와의 멘토링 프로그램도 준비했다. ACE ETF 운용역과 마케터 등 실무자는 강연 시간을 통해 업무 및 ETF 관련 서포터즈의 궁금증을 해소해 줄 예정이다.
한투운용 관계자는 "한국투자신탁운용에서 처음으로 모집하는 대학생 서포터즈"라며 "자산운용업이나 ETF 산업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에게는 실무자를 만나 정보를 얻을 기회가 되고, ACE ETF 입장에서는 대학생 서포터즈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통해 브랜드를 새롭게 알릴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ybnoh@yna.co.kr
<저작권자 (c)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