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질의응답·경품 행사도 진행

(서울=연합인포맥스) 노요빈 기자 = 올해 하반기 투자 전략에 대한 투자자들의 갈증을 해결하기 위해 삼성자산운용의 투자 전문가가 직접 나섰다.

삼성자산운용은 28일 오후 6시 30분에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돈 복(福)을 부르는 하반기 투자전략' 웹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웹세미나는 본격적인 하반기 투자 시즌을 앞두고 투자자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부분을 압축 정리해서 전달할 예정이다.

주요 내용으로 ▲2분기 미국 기업 실적 리뷰 ▲하반기 시장 전망 ▲주목할 만한 KODEX ETF 및 월배당ETF ▲연령대별 추천 포트폴리오 등이 제공된다.

웹세미나에는 김도형 ETF컨설팅본부장, 김동윤 ETF컨설팅팀 수석매니저, 조수민 ETF콘텐츠팀 책임매니저가 직접 등판한다. 라이브 방송 중 실시간 질의응답을 운영해 시청자들의 궁금증도 해소할 계획이다.

김도형 ETF컨설팅본부장은 "국내와 미국 증시 모두 고점 부담이 지속되면서 투자자들의 하반기 투자 전략에 대한 고민이 깊어지고 있다"며 "이번 웹세미나를 통해 증시 변동성 파도를 현명하게 헤쳐 나가는 투자 전략과 KODEX ETF를 활용한 포트폴리오 정보를 얻어 가실 수 있다"고 소개했다.

풍성한 경품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방송 종료 전 라이브 채팅창에 안내되는 설문조사에 참여를 완료한 시청자들에게 갤럭시워치8(2명), 치킨세트(100명), 스타벅스 기프티콘(3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추첨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삼성자산운용 하반기 투자전략 웹세미나 개최

ybnoh@yna.co.kr

<저작권자 (c)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I 학습 및 활용 금지

본 기사는 인포맥스 금융정보 단말기에서 08시 35분에 서비스된 기사입니다.
저작권자 ©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