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이규선 기자 = 이번주(8월 11일~15일) 기업공개(IPO) 시장에서는 의약품 제조사 지투지바이오가 코스닥 시장에 신규 상장한다.
10일 연합인포맥스 캘린더에 따르면 약효지속성 주사제 전문기업 지투지바이오는 14일 코스닥 시장에 상장한다. 장기간 약물을 인체에 투여하는 약물 전달 기술 '이노램프'를 보유한 기업으로, 공모가는 5만8천원이다. 미래에셋증권이 상장을 주관했다.

일반 투자자 대상 공모주 청약도 예정돼 있다.
경량 금속 부품 전문기업 한라캐스트는 11일부터 12일까지 일반 청약을 받는다. 알루미늄과 마그네슘을 이용한 방열 경량 소재 전문기업으로, 공모가는 5천800원이다. 대신증권이 주관한다.
엑스레이 기기 부품 전문기업 제이피아이헬스케어는 11일부터 12일까지 일반 청약을 진행한다. 엑스레이 핵심 부품인 '그리드' 분야에서 세계 시장 점유율 40%를 보유한 1위 기업으로, 공모가는 2만원이다. 키움증권이 주관한다.
3D 프린팅 기반 투명교정 솔루션 기업 그래피는 11일부터 12일까지 일반 청약을 실시한다. 구강 온도에서 형상 복원이 가능한 '형상 기억 3D 프린팅 소재'를 개발한 기업으로, 공모가는 1만5천원이다. KB증권이 주관한다.
kslee2@yna.co.kr
<저작권자 (c)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I 학습 및 활용 금지
본 기사는 인포맥스 금융정보 단말기에서 13시 00분에 서비스된 기사입니다.